만두만두

미우새(미운우리새끼) 시청률 최고의 견인차, 이상민에 대하여... 본문

가십거리

미우새(미운우리새끼) 시청률 최고의 견인차, 이상민에 대하여...

이벤트 담당자 2017. 5. 5. 19:4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SBS에서 핫하게 뜨고있는 미운우리새끼.

기존 금요일 야간에 편성 됐었던 프로를 

허지웅씨가 하차하고 이상민 합류와 함께 일요일 오후대로 시간대를 변경해서 편성 했습니다.

편성되자마자 4월 16일, 23일, 30일 방송편에서는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에 시청률 1위의 기염까지 토해냈는데요.


이 모든게 이상민 효과라는 말이 떠돌고 있습니다.


한때 잘나가는 연예계 스타이자 큰손이었는데요,

젊었을적 사업실패로 인한 빚으로,

 현재는 빚을 갚기위해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빚이 부려 70억 가까이 되는데요,

이상민 자신은 법적 파산신청이나 회피행동을 마다하고

정면으로 채무자들에게 빚을 전부 갚아나가겠다고 약속 및 선언을 하고 

십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빚을 갚기 위해 살고 있습니다.


최근 미우새에서는 허지웅씨 하차와 함께 이상민씨를 영입하게 되었는데요,

이 선택이 미우새의 시청률 견인의 본질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시청자들은 보통 사람이면 누구나 겪게 되는 역경과 고난을 웃음과 회한으로,

풀어내고 행동하는 이상민씨에게 많은 공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적으로 그와 비슷한 환경을 가지고 살아가는 우리네들도 많이 있겠죠.

그러한 상황에 쳐해 있어도 기죽거나 힘들어 하는것보다

그 역경을 헤쳐나가는데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더욱 돋 보이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에 살고 있던 집에서 이사를 해 거처를 옮겼는데요,

그 집이 채권자의 집인걸 알고 저도 빵 터졌습니다. ㅎㅎ

그리고 집을 완전히 임대한것도 아닌

불안전한 4분의 1임대 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집값을 저렴하게 임대해준 채권자에 대한 감사를 더 전하는데요.

정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채권자의 전체 집에서 이상민씨가 거주하고 있는곳이 위에 표시된 밝은 부분인데요

그곳을 제외한 공간은 채권자의 집으로서 자신이 이용하고 이동할수가 없는 곳이라고 하네요 ㅠ



빚의 금액이 어마어마해서 아직까지도 열심히 갚는중인데요,

빚을 갚기 위해서 절약정신이 몸에 베여 있습니다.


간단한 생활 노하우에서부터 반려묘 셀프 미용, 집안 타일공사 등까지

못하는 것이 없는 전천후 주부9단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채권자와의 관계도 보통의 사람들과 다른데요,

채권자가 채무자의 건강을 생각해서 보약까지 지어서 먹여 생각할 정도입니다. ㅋㅋ

어디 어떤 채권자가 그러겠습니까? ㅋㅋ


요즘 방송에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열심히 살고 있는 방송인 이상민씨

하루 빨리 빛 청산하고 토끼같은 마누라와 함께

행복한 노후를 맞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