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만두

다양하고 간단한 일상 꿀팁들~ 본문

일상꿀팁

다양하고 간단한 일상 꿀팁들~

이벤트 담당자 2017. 3. 21. 10: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속의 꿀팁~!



오늘은 여러가지 꿀팁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합니다.

이것저것들 많이 있는데, 창고 대방출!!!

이것들만 알고 있으면 일상 생활 자질구레하고 필요한 것들은 어느정도 해결 될것 같습니다~!









청소기 끝부분에 저렇게 뾰족한 각종 뚜껑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좁고 작은 구역도 청소하기가 한결 편해 진답니다..











스펀지를 물을 적셔 냉동보관을 하면
왠만한 쿨팩보다 훌륭한 쿨팩이 된다고 합니다~





빵 포장용으로 쓰이는 물건을 테이프 끝쪽에 붙여주면
다음에 어렵게 찾을일이 없다고 합니다~








다들 알고 계실수도 있는 지혜!!
못질을 할때 빗을 이용하면 손을 다칠 일이 없겠네요ㅎㅎ











마트에서 장을 보고 여러가지 봉지를 들다보면 무겁기도 하지만
손이 더 아픈걸 느끼셨을 겁니다. 하지만 산악용 고리를 이용한다면
훨씬 수월하게 물건들을 들수가 있습니다











비누가 조금 남았을때 버리기 아까우시면
새 비누에 저렇게 붙여서 사용하세요~!!
이건 누구나 아시는 걸수도 있겠네요~











집에서 페인트질을 할 일이 많이 없겠지만 만약에 하신다면
저렇게 가운데 부분에 고무줄 하나를 걸어놓으면 바닥에 흘릴일도 없고
깔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옷걸이 윗부분에 캔뚜껑 따개를 저렇게 연결시키면 조금더 깔끔하고
많은 옷을 정리 할수 있겠네요~!!











양파를 많이, 오래 보관하고 싶으신 분들은 스타킹을 이용하여
저 방법으로 보관하면 오래오래 보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드릴을 사용 하실 때 포스트잇을 활용하시면
바닥에 가루가 떨어지는 일은 없을껍니다












계란을 삶기전 베이킹파우더를 1티스푼정도 넣고 삶으면
계란껍질을 손쉽게 제거 할수 있습니다













다 쓰고 남은 휴지심을 이용해서 저렇게 긴 전선들을
깔끔하게 보관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요리를 하다가 손을 다쳤을때 계란껍질을 저렇게 붙여주면
지혈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낡은 가구들을 보면 흠집이 생겨 보기 싫으시죠?
호두를 이용해서 문질러 주시면 께끗해 진다고 합니다.












작은 못이나 볼트들이 좁은 구석으로 들어간다면
스타킹을 이용해서 청소기를 사용하면 쉽게 꺼낼 수 있다고 하네요~











대부분 캔뚜겅따개를 버리시지죠?? 버리지마시고
저렇게 사용해 보세요~빨대가 움직이는 불편을 없애 준다고 합니다.











집에 손님이 왔을때 계란후라이를 양파를 이용해서
저렇게 이쁘게 모양을 낼수가 있답니다~^^











냉장고에 병이 많다면 저기 보이시는 클립하나로 공간활용을
아주 잘 쓸수 있습니다~!!











집에서 손쉽게 안경이나 선글라스로
훌륭한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여행가실때 보면 비슷한 케리어들이 많아 찾기 힘드셨죠??
자신많이 알아 볼수 있는 스카프나 손수건을 이용해서 저렇게 표시를 해두면
찾으실때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여름에 시원한 신발을 신고싶은데 비가 온다면
왁스나 양초를 문질러 드라이기로 녹여주면 방수신발로 변한다고 합니다.
이 방법은 당장 사용해야 겠네요~ㅎㅎ











건전지를 아직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바닥 한 15센티 위에서 한번 떨어뜨려 보세요.
한번 튕기면 아직 남아있는 것이고 여러번 튕긴다면 다쓴 건전지라고 합니다.












좁은 화장실에서 대야에 물을 받아야 하신다면
저런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볼펜에 있는 스프링을 잭에 저렇게 감아주면
전선이 벗겨질 염려가 없다고 합니다.











키친타올을 물에 적셔서 저렇게 병 주위에 붙이면
훨씬 빠르게 시원한 음료를 드실수가 있습니다~~!!











여름에 바다에 놀러가실때 빈선크림통으로 저렇게 물건을 보관할수가 있다네요.
썬크림통을 누가 훔쳐갈 일도 없고 ㅎㅎㅎㅎ
뭔가 발상이 독특한 팁이네요~^^











열쇠가 많아서 헷갈리시는 분들은 열쇠에 저렇게 메니큐어로
색을 칠하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립을 이용해서 선이나 케이블을 쉽게 정리하고 보관하기 쉽습니다.











딸기의 꼭지를 딸때 빨대를 이용하세요~!!
음 근데 뭔가 손해를 보는 느낌이 드네요...ㅎㅎ











직접 커피에 얼음을 넣으면 커피맛이 많이 옅어지죠??
커피를 저렇게 직접 얼려보세요~
그럼 커피맛 그대로를 느낄수가 있습니다.











이어폰의 좌우가 헷갈리시는 분들은 한쪽을 저렇게 꼬아두면
낄때 헷갈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가 가장 필요한 방법이네요.ㅎㅎ











식빵에 깔끔하게 치즈를 올리는 방법~!!!











아이스크림을 먹을때 저렇게 한다면
녹아서 흘러내릴때 손에 묻는것을 막을수가 있습니다.











식빵포장에 쓰이는 이 물건에 이름을 써서
선에 끼우면 어떤선인지 구분을 확실히 할수가 있습니다.











이어폰을 보관할때 헤어클립으로~!!











지퍼이빨이 막혀서 잘 안되다면 연필로 저렇게 문질러주면
손쉽게 고칠수 있습니다.











레몬즙을 짤때 간단한 방법~!!!
이제 손으로 힘들게 즙을 짜지 마세요~~!!











와인 코르크마개 따개가 없을땐 나사를 박고 저렇게 빼내면
쉽게 빼낼수 있다고 합니다.











많이 흐릿해진 헤드라이트는 치약으로 문질러주면
아주 깔끔해 진다고 합니다~!!











다쓴 빈통을 저렇게 활용하는 방법도 있네요
새로운 도구를 만들수가 있다니 정말 이런걸 발견 하시고 만드시는 분들은
대단합니다~



여러가지 일상 꿀팁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런것들을 어떻게 전부 생각해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한테 일상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많네요.


요즘 1인가구가 많아져서 살림에 익숙치 못한상태에서 혼자 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꿀팁들이 혼자사는 생활에 그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