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만두

복면가왕 - 흥부자(소향) - 모나리자 (조용필) 본문

복면가왕

복면가왕 - 흥부자(소향) - 모나리자 (조용필)

이벤트 담당자 2017. 5. 21. 22:4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가왕 결정전에 등장한 강백호..

그대라는 사치를 완벽하게 부름으로써 가왕의 아성에 도전했지만,

판정단도 가왕을 꺽기에는 부족해 보이는듯한 발언을 했는데요.

이 사람에게 노래의 한계의 끝은 어디일까요??

항상 들을때마다 놀랍고 신비롭고 경이롭습니다.





모나리자 - 조용필

내 모든 것 다 주어도 
그 마음을 잡을 수는 없는걸까
미소가 없는 그대는 모나리자

추억만을 간직한 채 
떠나기는 너무 아쉬워
끊임없이 속삭이며 
그대 곁에 머물지만 
이토록 아쉬워

정녕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 줄 수가 없나
나의 모나리자 모나리자 
그런 표정은 싫어

정녕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 수가 없나
그대는 모나리자 모나리자 
나를 슬프게 하네 
모나리자

안타까운 시선으로 
바라보다 돌아서야 하는걸까
눈물이 없는 그대는 모나리자
그대는 모나리자

추억만을 간직한 채 
떠나기는 너무 아쉬워
끊임없이 속삭이며 
그대 곁에 머물지만 
이토록 아쉬워

정녕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 수가 없나
나의 모나리자 모나리자 
그런 표정은 그런 표정은 싫어

정녕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 수가 없나
나의 모나리자 모나리자 
나를 슬프게 하네
모나리자

정녕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 수가 없나
나의 모나리자 모나리자 
그런 표정은 싫어

정녕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 수가 없나
You Better Know My Love
Know My Love 
My Love

정녕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 수가 없나
나의 모나리자 모나리자 
나를 슬프게하네 
모나리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