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만두

복면가왕 - 바나나(박선주)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조용필) 본문

복면가왕

복면가왕 - 바나나(박선주)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조용필)

이벤트 담당자 2017. 5. 5. 20: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내노래 들으면 나한테 바나나???

박선주씨가 오랜만에 방송에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과여 정말 좋아하는데요.

듣자마자 바로 알아 버렸죠.

이번에는 가왕이 바뀔수도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저만의 기우였습니다 ㅎㅎㅎㅎㅎ

인간이 신을 어떻게 이겨?? 정도?? 

그래도 정말 잘 불렀습니다. 흥부자가 사기네요 ㅎㅎ





이젠그랬으면 좋겠네 - 조용필

나는 떠날 때부터 
다시 돌아올 걸 알았지 
눈에 익은 이 자리 
편히 쉴 수 있는 곳

많은 것을 찾아서 
멀리만 떠났지 
난 어디 서 있었는지 

하늘 높이 날아서 
별을 안고 싶어 
소중한 건 모두 
잊고 산건 아니었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그대 그늘에서 
지친 마음 아물게 해 
소중한 건 옆에 있다고 
먼 길 떠나려는 
사람에게 말했으면 

숨고 싶어 헤매던 
세월을 딛고서 
넌 무얼 느껴왔는지 

하늘 높이 날아서 
별을 안고 싶어 
소중한 건 모두 
잊고 산건 아니었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그대 그늘에서 
지친 마음 아물게 해 
소중한 건 옆에 있다고 
먼 길 떠나려는 
사람에게

이젠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그대 그늘에서 
지친 마음 아물게 해 
소중한 건 옆에 있다고 
먼 길 떠나려는 
사람에게 말했으면 
그랬으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