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만두

가계부 다이어리 스마트한 혁명이란 이런거죠?? 본문

일상꿀팁

가계부 다이어리 스마트한 혁명이란 이런거죠??

이벤트 담당자 2017. 3. 7. 18: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야 세상 정말 좋아졌네요.

매달 나가는 돈이 일정치 않고 가끔 빵꾸도 나서 가계부나 작성해 볼까 했는데,

요즘 관련 어플들이 많이 있잖아요.

그래서 찾아봤죠..

그런데 요즘 어플들은 제가 직접 수기로 작성을 하지 않아도 지출내역 및 통합계좌조회 현황까지 조회해서 알려주드라구요.

가계부앱 추천 드립니다~



최초 등록이 조금 까다로워서 그렇지

한번 등록하고 나니깐 제가 언제 무얼 소비했는지 소비 패턴부터 현재 잔고,

그리고 제가 목표하는 금액이나 계획을 설정하면 그에 맞게 끔 피드백도 해주네요.






소비 성향도 분석도 가능하고 제가 목표를 설정하게 되면 그 목표에 부합한 소비가 가능하게 끔 조절도 가능하니

이 어찌 안편하리오 ㅋㅋ


제가 귀차니즘이 심한편인데, 은행이랑 자동으로 연계되서 사용 내역 및 잔액이 관리되니

지출에 있어서 조금 덜 신경 쓰게 되네요 ㅎ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브로콜리 정보 확인하러 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