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만두

왓챠 플레이 한달 무료 구독하는 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왓챠 플레이 한달 무료 구독하는 방법!!

이벤트 담당자 2018. 7. 24. 22:0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수련입니다!

벌써 일드 추천 포스팅 3편이라니 *_*
1편과 2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일드 추천 1편 포스팅은 벌써 2만뷰를 찍었더라구요!
오홍홍 일본드라마 보시는 분들 꽤 많으신가봐요,,

이번엔 5월 초부터 지금까지 봤던 일드 추천합니다!
요즘 일도 시작하고 새로운 거 하려고 일드 자주 못봤어요ㅠㅠ

왓챠에 드디어! 제가 보고 싶었던 언내추럴 떠서
바로 봤지요.. 넘 재밌




1. 심야식당 시즌 1


음식 관련 드라마 왜 보는지 몰랐던 1인,,
그런데 심야식당은 정말 재밌게 봤어요 !
혼밥 하면서도 보고 새벽에 그냥 보기도 하고.

시즌 3까지 있는데 에피소드마다 20분도 안 되기 때문에
정말 혼밥할 때 보기 딱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심야식당 시즌 1의 스토리가 가장 재밌었어요.
자정부터 아침 7시까지 영업하는 작은 밥집,
술은 3병밖에 마실 수가 없는 곳이고
손님이 말하는 메뉴는 거의 해주는 이상적인 곳 ㅠ_ㅠ
한국에도 이런 곳 있겠지!?
아님 내가 차리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심야식당 시즌 2



2009년이 심야식당 시즌 1,
2011년이 심야식당 시즌 2!

시즌 1을 워낙 재밌게 봐서 그런지 2는 그냥 그랬어요.
시즌 1은 심야식당이 많이 나오고 스토리도 재밌었는데
시즌 2는 심야식당보다는 손님들 이야기가 너무 나와서
그냥 그랬음..

그래서 시즌 3도 지금 4회까지 보고 안 보고 있어요ㅠ_ㅠ
역시 드라마는 시즌 1이 최고^^






3.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


학교 선후배 관계인 여자 3명이 한 집에 살면서
각자의 연애, 인생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하며
성장하는 스토리였어요.


나머지 여자 1명은 드라마를 보시면 왜 이미지에 나왔는지 아실 거예요ㅎㅎ

각자 너무 다른 성격 때문에 보는 내내 불안했지만
또 다르기 때문에 서로 간섭은 잘 안하는?
그렇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셋 다 답답ㅋㅋㅋㅋㅋㅋ

이걸 보면서
나는 사랑과 내 지금의 꿈을 택해야 할 때
어떤 것을 선택할까? 라는 고민을 하게 됐어요.

주인공이 그러기 때문*_*
한 번 보시면 재밌을 거예요!
OST가 너무 좋았던!








4. 언내추럴


이건 장르물인 드라마!
언내추럴 너무 재밌다고 소문을 계속 들었기 때문에 엄청 기대하며 봤는데
정말 기대만큼 재밌었어요^_^

거기에다가 좋아하는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인공,,
세상 예뻐ㅠ_ㅠ

각자 자기만의 사연으로 살아가고 법의학자인 주인공들.
죽음의 원인을 부검하며 과학적으로 밝혀냅니다!


감동과 스릴, 재미까지 있는 언내추럴! 
강력추천 !!






5. 해파리 공주



처음에 제목부터 뭐야 이 덕후느낌..? 했는데
드라마 역시나 
덕후들이 재개발에 반대하며
자신들의 보금자리를 지키는 이야기
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오그라들고 유치할 수도 있는데
계속 보다보면 여주인공과 세토 코지의 관계를
보는 재미도 있고
세토 코지가 여장하는 맛도 있어욬ㅋㅋㅋㅋ최고
여자보다 더 이쁜 거 실화니

덕후들이 예쁘게 꾸며지는? 공주가 되는 과정도
참으로 재밌답니다*_*

마지막에 세토 코지의 한 마디가 심장에 박혔던 드라마,,
색다른 걸 원한다면 추천해요!
참고로 올해 나온 따끈따끈한 일본드라마~



 


참고로 왓챠플레이 말고 왓챠 다운로드 받으시면
내가 뭘 봤고 평점을 어떻게 줬는지
내게 맞는 작품들을 추천 받을 수 있더라구요!

일본드라마 좀 제발 추천해줘,,
매번 애니만 추천해주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기능 좀 업그레이드 시켜주세요 왓챠..


이번엔 재밌는 영화가 꽤 나와서 영화도 보려구용!

그래도 일드는 계속 봅니다,, 4편에서 만나요 :)


Comments